Search Mark
/ 활동공지

상금 $150,000! S2 #DooTrader 자선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 신청 개시


2021년 끊이 없이 변동하는 시장속에서 과연 어떤 참가자가 정확한 판단을 할지? 또 누가 과연 우승을 차지 할 것인가?

투자대회에참여하고자선사업에동참하세요

시즌1에 이어 Doo Prime이 개회한 D2 #DooTrader 자선 트레이딩 대회가 재차 진행되어 참가 신청을 시작 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여 1개 시합에서 전세계 6대 거래 상품, 10,000개의 투자 이슈를 제공하며 거래자로 하여금 자금을 탄력적으로 배치하게 하여 최대의 투자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경기는 클래식 조와 마스터 조로 나뉘어 진행될 것입니다.

本次交易大赛也延续了第一季的慈善理이번 대회에서도 시즌1에 이어 자선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며 참가자들이 거래할 때마다 0.1달러를 전 세계 빈곤아동 교육사업에 지원될 것입니다. 저희는 지식이 운명을 바꿀수 있다는것에 확신을 가지 있으므로 #DooTrader 대회를 통해 함께 다음세대에 희망을 실어주기 바랍니다.

풍부한상금및상품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본 대회에는 풍부한 상금고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금의 최고 15만 달러에 달하고 추천인 초대로 한명당 12달러의 보너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친구 초대로 함께 윈윈하는 대회가 되길 바랍니다.

차기 #DooTrader 인기거래자

본 대회에서 우승하신 거래자님께 풍부한 상금외에도 우승자를 초대하여 개인 인터뷰를 통해 거래 비법을 공유하고 세계 무대에서 최고의 영광을 누릴수 있습니다.

S2 #DooTrader 자선트레이딩대회에참여방식은아래와같습니다

  1. QR 코드를 통해 대회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DooTrader.com)
  2. Doo Prime 회원분들은 로그인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신규 고객님들은 우측 상단 “참여하기”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3. 신규 고객님들은 개인 정보와 실명인증 완료후 CRM 배너를 클릭하여 대회전용 MT4계좌를 개설합니다.
  4. “클래식 조” 또는 ”마스터 조”를 선택하여 참가합니다.
  5. 선택한 조별에 따라 최저 입금 요구의 금액을 입금합니다. 클래식 조 최저 입금은 2,000달러, 마스터 조 최저 입금은 10,000달러 입니다.
  6. 입금 완료후 대회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첫 라운드 대회는 2021년10월18일 00:00(UTC+0)(한국시간 오후 9시 정각) 정식으로 시작됩니다.

자세한내용은대회페이지 DooTrader.com 에서참고하세요.

#Doo Trader 소개

Doo Prime에서 개최하는 #DooTrader 자선 트레이딩 대회는 ‘업계의 소질을 제고하고 양호한 거래 이념을 전파’하는 취지에서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지속가능한 수익을 보장하기 위함입니다. 동시에 우월한 거래환경과 공정한 경쟁 속에서 거래자들로 하여금 보다 많은 우수한 글로벌 거래 상품을 제공합니다.

약관

본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는 아래 내용을 읽고 이해하며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 수상자는 상금을 받거나 받을시 지급해야 할 세금과 비용을 모두 부담하게 됩니다.
  2. 본 글에서 언급한 모든 상품과 보너스는 현금 혹은 기타 현물과 교환이 불가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불가항력의 원인으로 수상자가 연락이 되지 않거나 수상자가 상금 또는 상품을 거절, 수상자가 규정과 약관을 어겼을시 모든 상금 또는 상품은 취소 됩니다.
  4. 본사는 이벤트 각 방면의 최종 결정권을 소유하고 어떠한 생사 관련 조항과 조건을 변경, 수정 또는 철회할 수 있는 권리는 규칙, 시간, 상금 에 한정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취소, 중지, 연기 또는 일수중지 (또는 그 어떤 부분도)에 대한 절대 결정권을 실시하며 별도의 통지는 하지 않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5. 본사는 최종 결정권을 가지고 의심되거나 위반 또는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참가자의 참가 자격을 취소하고, 각 참가자가 상금을 받을 자격이 있은지에 대한 여부를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6. 저희가 내린 모든 결정은 최종 결정으로 모든 통신, 조회, 항소 또는 항의(구두 혹은 서면)는 일체 접수되지 않습니다.
  7. 본 이벤트에 참가하면 아래 내용에 동의하는것으로 간주됩니다:
    • 참가자의 활동에 따라 참가자의 거래 기록을 각 종 플렛폼에 게시하며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이메일 등을 광고 및 홍보로 사용합니다.
    • 감가자의 성함과 일체 허락을 받은 정보를 현재와 미래의 광고, 홈보 및 이벤트에 사용합니다.
  8. 본사, 대리인, 파트너, 시스템 공급업체 및 기타 지원, 관리인원, 이사, 계열사와 자회사는 행사 참여 및/또는 수임, 소유, 사용/남용으로 힌한 어떠한 유형의 손해, 손실, 상해, 권리, 배상 또는 소송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9. 어떠한 경우에도 본사, IB, 파트너, 시스템 공급업체 및 기타 직원, 관리인원, 이사, 계열사는 참여자간의 대회로 인한 또는 그와 관련된 모든 직접, 간접, 특별한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망적성명

본문은 "전망적 진술"을 포함하며 전망적 용어를 통해 식별합니다.예를들면 "예상"、"믿음"、"지속""가능"、"아마"、"기대"、"희망"、"예산"、"계획"、"잠재적"、"예상"또는"이후"등 기타 비슷한 유형의 용어를 말하지만 부족하다고 하여 해당 유형의 용어는 성명이 전망적이지 않다고 의미할수 없습니다. 특별히 Doo Prime의 기대,신념,계획,목표,가정,미래의 사건 또는 미래의 표현에 대한 성명 등은 일반적으로 전망적 성명으로 간주합니다.

Doo Prime은 Doo Prime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현재 정보와 Doo Prime의 현재 기대, 가정, 추측, 예측에 근거하여 이러한 전망적 성명을 제공합니다.Doo Prime은 이러한 기대, 가정, 추정과 예측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단지 예측일뿐이며 이미 알고 있는것과 알수 없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다루고 있으며, 그 중 많은것들은 Doo Prime이 통제할수 없는것입니다.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결과, 성과, 혹은 성취가 전망적 진술의 결과와 크게 다를수 있습니다.

Doo Prime은 이러한 진술의 신뢰성, 정확성,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을 제공하지 않으며 어떠한 전망적 진술의 업데이트 또는 수정을 제공하거나 배포할 의무가 없습니다.

위험공시

기초 금융수단의 가치와 가격에는 급격한 변동이 생기기 때문에 주식, 증권, 선물, 차익계약과 기타 금융상품 거래는 고위험에 관련되어 단기간에 당신의 초기 투자금을 초과하는 대규모 손실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우리와 어떠한 거래도 하기 전에 당신이 해당 금융기구를 이용한 거래의 위험을 완전히 알 수 있도록 해주세요. 만약 당신이 여기에서 설명한 리스크를 알지 못한다면 반드시 독립적인 전문적인 의견을 구해야 합니다. 과거의 투자 표현은 미래를 대변하는것이 아닙니다.

면책 성명  

본 정보는 일반 참고용으로만 제공되며 어떠한 금융도구를 사고파는 어떠한 투자 건의, 추천, 청약 또는 초청으로도 볼 수 없습니다.본문에 나타난 정보는 어떠한 특정 접수자의 투자 목표나 재무상태를 참고하거나 고려하지 않은채 준비되어 있습니다.금융기구, 지수, 혹은 패키지 투자상품의 과거 표현을 언급하는것은 모두 그 미래실적의 믿을만한 지표로 볼 수 없습니다. Doo Prime은 표시된 정보에 대해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으며, 제공된 정보의 부정확함과 불완전으로 인한 어떠한 직간접적인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Doo Prime은 개인투자와 관련된 어떠한 직간접거래 위험, 손익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유:

활동공지

Doo Prime 세계여행 혜택 마감 일주일, 첫 번째 새해 선물!

봄맞이 Doo Prime 고객님 세계여행 혜택 이벤트 마감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4-2-19 | 활동공지

2024년 무이자 끝없는 혜택, Doo Prime 투자자들과 새로운 기회 모색

무이자 이벤트는 고객들의 꾸준한 지지와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며 Doo Prime과 함께 2023년의 글로벌 금융 트렌드를 되돌아보고 무이자 및 인하 혜택이 미치는 영향에 주목합니다. 고객이 할인 행사를 통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24-2-5 | 활동공지

S4 #DooTrader 기록 갱신! 우승자 2000% 가량 수익률 달성, 단일 포지션 최고 수익 11만 달러  

2023 년 Doo Prime S4 #DooTrader 자선 거래 대회는 12 월 20 일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2 개월 동안의 치열한 경쟁 끝에 드디어 챔피언이 탄생했습니다. 대회 중에 52 명의 최고 거래자가 3 개의 주요 상을 경쟁하며 탁월한 거래 기술과 전략적 시야를 선보여 2 라운드의 대회에서 총 189,200 달러의 풍부한 상금을 나누었습니다. 

2023-12-29 | 활동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