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ark
/ 회사동태

무한한 생태가 미래를 창조합니다!Doo Group 10주년 – 홍콩 성황리 마무리 


Doo Group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새로운 이정표.10년 전 우리는 치열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냈고 10년 동안 열정과 열정으로 끊임없이 혁신하는 금융 시장을 따라 함께 성장하여 오늘날의 국제 금융 서비스 그룹으로 발전했습니다.10년의 탈바꿈은 파트너의 강력한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Doo Group은 “무계생태계의 미래를 창조합니다”라는 주제로 10주년 기념행사를 세심하게 계획했습니다. Doo Group은 “무계”의 개념으로 금융생태의 더 많은 가능성을 재구상하고, 무계융합의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들고, 끊임없는 혁신과 변혁을 통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홍콩은 아시아 금융 중심지 중 하나이며 Doo Group이 아시아에 기반을 두고 전 세계를 배치하는 중요한 위치이기도 합니다.따라서 우리는 이 행사의 첫 번째 방문지로 홍콩을 선택했으며 2024년 3월 9일 홍콩의 5성급 캐리 호텔에서 첫 번째 10주년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특별 게스트들과 함께 미래 전망 

행사 시작과 동시에 많은 손님들이 모였습니다. Doo Group은 완벽한 비즈니스 생태계를 가지고 이 축제를 선보였으며 많은 파트너들과 함께 다음 10년의 아름다운 전망을 기대합니다. 

이 자리에는 두그룹 대표 외에도 두프라임 대표인 Costas Kappai 와 두그룹 산하 각 브랜드의 책임자 및 사업대표들이 참석했습니다. 

Costas Kappai씨는 먼저 동석한 파트너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 후 지난 한 해 동안 두 프라임이 이룬 눈부신 성과를 공유하며 “이 순간을 포착하여 우리의 성취를 축하하고 도전에서 경험을 얻고 미래의 신나는 기회를 맞이합시다. 뜻깊은 축하행사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멋진 여정을 함께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음으로, Doo Prime 팀원들은 선도적인 기술력과 다양한 입출금 채널, 편리한 멀티 어카운트 어시스턴트를 지속적으로 구축하는 등 다양한 수준에서 향후 1년간의 비즈니스 발전 계획을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또한, Doo Prime은 그동안 성원해 주신 파트너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에이전시 지원과 복지 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파트너분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금융 시장에 직면하여 Doo Prime은 새로운 모습으로 다음 도전에 대처하고 다양한 전략과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및 최적화하며 더 나은 거래 경험을 만들고 파트너에게 더 독특한 핵심 경쟁력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중요한 시기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인 두 그룹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스타이자 구단 공식 대사인 앤디 콜 씨와 리암 맥마너스 맨 유나이티드 사업전략총괄 사장을 초청하여 두 그룹의 기념비적인 순간을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1995년 1월 맨유에 입단한 앤디 콜은 8시즌 동안 챔피언스리그 우승 1회, 프리미어리그 우승 5회, FA컵 우승 2회, 커뮤니티 실드 우승 2회, 클럽 월드컵 우승 1회를 도운 맨체스터의 전설적인 스타.전설적인 축구스타 앤디 콜(Andy Cole)의 참석은 이번 축제에 잊지 못할 추억을 더했습니다. 

가장 성공한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중 하나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두 그룹의 파트너십은 협업 첫해 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이를 위해 ‘글로벌 협력은 어떻게 기업의 빠른 성장에 기여할 수 있습니까?원탁회의는 세계 최고의 팀이라는 신뢰 아래 서로 신뢰하는 파트너십을 통해 어떻게 하면 글로벌 시장을 넓힐 수 있을지 파트너들과 더 많은 논의를 할 것입니다.행사 기간 동안 참석자들은 전설적인 스타 앤디 콜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와 사인 유니폼을 증정받아 두 그룹과 맨유의 협업 혜택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됩니다! 

6대 브랜드, 새로운 기회 

시장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Doo Group은 비즈니스 영역을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이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Doo Group의 새로운 브랜드 발표회는 딜러 비즈니스, 지불 및 환전, 자산 관리,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 및 빅헬스 비즈니스를 포함한 6가지 주요 비즈니스 영역을 내빈에게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증권사 업무: Doo Financial은 다원화된 자산 배치 방안으로 고객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부의 증식을 실현하도록 돕습니다. 
  • 지급환전: Doo Payment는 유연하고 편리한 지급환전 서비스를 구축하여 글로벌 자금흐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 자산관리: Doo Wealth는 보험 서비스 부문을 중점적으로 소개하여 새로운 재테크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 부동산: Doo Property 두바이 부동산 시장에 집중하여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것입니다. 
  • 컨설팅 서비스: Doo Consulting은 글로벌 은행 계좌 개설, 해외 이민, 회사의 해외 진출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빅헬스: Doo Health는 원스톱 디지털 빅헬스 플랫폼을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한 삶을 보호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브랜드 비즈니스가 출시됨에 따라 Doo Group은 글로벌 비즈니스 생태계를 넘어 점차 개선되고 있습니다.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의 무한한 통합을 통해 Doo Group의 브랜드 서비스는 다양한 서비스 시나리오를 구축하여 전 세계 더 많은 지역의 고객에게 보다 풍부한 고품질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더 나은 삶의 실현을 도울 것입니다. 

대박 상품 추첨, 미래를 향한 기약 

디너쇼에서 Doo Group은 여러 내빈들을 위해 정성 어린 경품 추첨 행사를 준비했는데, 경품의 총 가치는 1,100,000원이 넘으며, 단숨에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피날레는 벤츠 E클래스 2024년형과 BMW 325대 2024년형 명차 2대, 기타 경품으로는 콘스탄틴 워치, 두 프로퍼티가 4박5일 동안 선사한 럭셔리 두바이 딥 투어, 기념 골드바 100g 등이 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는 각 내빈에게 총 300개의 Doo Group 10주년 테마 금화를 증정하여, 많은 파트너들에 대한 그룹의 진심 어린 감사와 굳은 약속을 표현하였습니다.저희와 함께 Doo Group의 발전 과정을 목격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나은 미래를 모색합니다”라는 공동의 비전을 가지고 Doo Group은 파트너들과 계속 협력하여 더 많은 부의 기회를 창출하기를 기대합니다. 

10주년의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Doo Group은 계속해서 무한한 융합의 비즈니스 생태계를 개선하고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서비스 시나리오에서 더 많은 기회를 발견하고 글로벌 파트너와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Doo Group “무계생태 창조와 미래” 10주년 행사 홍콩의 첫 번째 스테이션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어서 우리는 세계 각지에서 계속해서 연례 축제 활동을 시작할 것입니다. 환영은 활동의 최신 동향에 계속 관심을 가지고 다음 도시에서 당신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 Doo Prime 관련소개 

Doo Prime 은 Doo Group 의 온라인 증권 브랜드로  전문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금융상품 증권,선물,외환,에너지,주식지수,펀드 차익 거래 상품을 제공하고 있고 현재 200,000여 개 이상의 전문고객에게 다양한 거래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 100만건 이상의 주문이 체결되고 있습니다. 

Doo Group 은 세이셸,모리셔스,바누아투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댈러스,시드니,싱가폴,홍콩,두바이,쿠알라룸푸르 등에 지사를 설립 하였습니다. 

강력한 핀테크 인프라, 긴밀한 파트너십, 베테랑 기술진으로 Doo Prime은 항상 투자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수 있는 거래 환경, 경쟁력있는 거래 원가, 빠른 거래 체결 환경을 제공하고 MT4, MT5, TradingView, Doo Prime InTrad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여가지 이상의 상품을 거래할수 있으며  20여개 부동한 화폐를 지원 및 7*24시간의 연중무휴 다국어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oo Prime은 핀테크를 핵심으로 하는 글로벌 온라인 증권사로 거듭나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금융상품 투자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비전과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 방식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럽: +44 11 3733 5199   
아시아: +852 3704 4241   
아시아-싱가폴: +65 6011 1415   
아시아-중  국: +86 400 842 7539   
고객센터 이메일: [email protected] 
세일즈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망적성명  

본문은 "전망적 진술"을 포함하며 전망적 용어를 통해 식별합니다.예를들면 "예상"、"믿음"、"지속""가능"、"아마"、"기대"、"희망"、"예산"、"계획"、"잠재적"、"예상"또는"이후"등 기타 비슷한 유형의 용어를 말하지만 부족하다고 하여 해당 유형의 용어는 성명이 전망적이지 않다고 의미할수 없습니다. 특별히 Doo Prime의 기대,신념,계획,목표,가정,미래의 사건 또는 미래의 표현에 대한 성명 등은 일반적으로 전망적 성명으로 간주합니다.  

Doo Prime은 Doo Prime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현재 정보와 Doo Prime의 현재 기대, 가정, 추측, 예측에 근거하여 이러한 전망적 성명을 제공합니다.Doo Prime은 이러한 기대, 가정, 추정과 예측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단지 예측일뿐이며 이미 알고 있는것과 알수 없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다루고 있으며, 그 중 많은것들은 Doo Prime이 통제할수 없는것입니다.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결과, 성과, 혹은 성취가 전망적 진술의 결과와 크게 다를수 있습니다.  

Doo Prime은 이러한 진술의 신뢰성, 정확성,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을 제공하지 않으며 어떠한 전망적 진술의 업데이트 또는 수정을 제공하거나 배포할 의무가 없습니다. 

위험공시 

기초 금융수단의 가치와 변동으로 금융수단의 거래는 높은 위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측불가의 시장 변동으로 투자자들의 초기 투자를 넘어서는 막대한 손실이 단기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금융수단의 지난 수치는 결코 추후에도 동일할 것이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저희 플랫폼에서 거래 시 발생되는 리스크를 잘 요해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리스크는 전문가의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면책 성명   

본 정보는 일반 참고용으로만 제공되며 어떠한 금융도구를 사고파는 어떠한 투자 건의, 추천, 청약 또는 초청으로도 볼 수 없습니다.본문에 나타난 정보는 어떠한 특정 접수자의 투자 목표나 재무상태를 참고하거나 고려하지 않은채 준비되어 있습니다.금융기구, 지수, 혹은 패키지 투자상품의 과거 표현을 언급하는것은 모두 그 미래실적의 믿을만한 지표로 볼 수 없습니다. Doo Prime은 표시된 정보에 대해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으며, 제공된 정보의 부정확함과 불완전으로 인한 어떠한 직간접적인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Doo Prime은 개인투자와 관련된 어떠한 직간접적 거래 위험, 손익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유:

회사동태

Doo Group 뉴웨이브: Token2049 두바이 컨퍼런스 글로벌 영향력

2024년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Madinat Jumeirah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Token 2049 두바이 서밋에 세계 최고의 금융 서비스 그룹인 Doo Group이 실버 스폰서로 참가하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2024-4-24 | 회사동태

Doo Prime, 브로커스뷰 2024 '최고거래속도상' 수상

두 프라임, BrokersView 2024 '최고의 거래 속도상' 수상!거래 속도는 금융 산업에서 중개인의 거래 서비스 품질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BrokersView 2024에서 중개인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이기도 합니다.

2024-4-23 | 회사동태

Doo Prime 2024년 3월 거래량 보고서  

최근 핀테크 중심의 인터넷 증권사인 두프라임은 2024년 3월 거래량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2024-4-17 | 회사동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