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ark
/ 회사동태

Doo Prime 브로커스뷰 2024년 ‘최고 체결 가격상’ 수상   


최근 Doo Prime은 BrokersView 우수 브로커 선정 행사에서 2024년 ‘최고 체결 가격상’을 수상했습니다.Doo Prime은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거래처를 효율적으로 찾기 위한 금융분야의 우량기업들의 모임으로 “체결 가격”의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거래처들의 실행가격의 강점과 종합력을 높이 인정받고 있습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호가, 최소원가 집행  

실행 가격은 금융 거래의 핵심 영향 요소이며 더 나은 시장 가격 실행을 보장함으로써 투자자는 더 나은 위험 관리 및 통제를 수행하고 시장 변동성에 대응하기 위해 적시에 거래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Doo Prime은 전세계 20여개의 글로벌 톱 거래 은행, 유동성 제공업체, ECN 파트너와 연계하여 안정적이고 다각화된 상품 견적을 제공합니다.동시에 두프라임은 NDD 모델로 공정하고 투명한 견적 모델을 구축하여 투자자들이 최소한의 비용으로 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BrokersView 2024년 ‘최우수 체결 가격상’의 두 프라임 수상은 플랫폼 가격 우위의 탁월한 구현이자 업계의 인정과 관심입니다.  

앞선 기술력으로 최적의 가격 책정  

Doo Prime은 첨단 금융 기술에 의존하여 투자자에게 최대 8개의 견적 시장 깊이를 제공하고 시장 거래량과 유동성 통찰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표시하여 투자자들이 산업 동향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최적의 가격을 목표로 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편, Doo Prime은 세계 최고의 데이터 사업자인 Equinix와 협력하여 거래 주문의 99.5%를 50밀리초 동안 실행했습니다.플랫폼은 Inter Xeon® E7 및 AMD EPYC® 7 중앙 프로세서를 갖춘 포괄적인 Dell EMC 서버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즉각적인 실시간 데이터 및 고객 주문 처리를 위한 강력한 성능 지원을 제공합니다.  

종합적인 우세 유지 및 원가를 낮추고 효과 업그레이드 

Doo Prime은 다중 비용 절감 및 효율성 향상을 통해 투자자에게 업계에서 가격 경쟁력이 높은 투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Doo Prime에서 거래할 경우 투자자들은 소액으로도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최대 500배까지 높은 레버리지 비율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Doo Prime의 무이자 캠페인은 투자자에게 더 많은 하룻밤 이자 비용을 줄이기 위해 계속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인센티브 이벤트가 속속 도입되어 투자자들은 이상적인 부의 삶을 실현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2024년의 절반을 훌쩍 넘은 두 프라임은 BrokersView 딜러 선정 행사의 주최자 및 전문가 여러분의 지지와 신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최적 가격 집행은 투자자들이 금융 시장에서 이윤 극대화와 위험 최소화를 추구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앞으로 Doo Prime은 명예와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번영하고 안정적이며 지능적인 금융 시장의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하여 투자자에게 탁월한 거래 플랫폼과 부가가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 Doo Prime 관련소개

Doo Prime 온라인 증권 브랜드로  전문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금융상품 증권,선물,외환,에너지,주식지수,펀드 차익 거래 상품을 제공하고 있고 현재 200,000여 개 이상의 전문고객에게 다양한 거래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 100만건 이상의 주문이 체결되고 있습니다. 

Doo Prime 은 세이셸,모리셔스,바누아투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댈러스,시드니,싱가폴,홍콩,두바이,쿠알라룸푸르 등에 지사를 설립 하였습니다. 

강력한 핀테크 인프라, 긴밀한 파트너십, 베테랑 기술진으로 Doo Prime은 항상 투자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수 있는 거래 환경, 경쟁력있는 거래 원가, 빠른 거래 체결 환경을 제공하고 MT4, MT5, TradingView, Doo Prime InTrad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여가지 이상의 상품을 거래할수 있으며  20여개 부동한 화폐를 지원 및 7*24시간의 연중무휴 다국어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oo Prime은 핀테크를 핵심으로 하는 글로벌 온라인 증권사로 거듭나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금융상품 투자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비전과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 방식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럽: +44 11 3733 5199   
아시아: +852 3704 4241   
아시아-싱가폴: +65 6011 1415   
아시아-중  국: +86 400 842 7539   
고객센터 이메일: [email protected] 
세일즈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망적성명  

본문은 "전망적 진술"을 포함하며 전망적 용어를 통해 식별합니다.예를들면 "예상"、"믿음"、"지속""가능"、"아마"、"기대"、"희망"、"예산"、"계획"、"잠재적"、"예상"또는"이후"등 기타 비슷한 유형의 용어를 말하지만 부족하다고 하여 해당 유형의 용어는 성명이 전망적이지 않다고 의미할수 없습니다. 특별히 Doo Prime의 기대,신념,계획,목표,가정,미래의 사건 또는 미래의 표현에 대한 성명 등은 일반적으로 전망적 성명으로 간주합니다.  

Doo Prime은 Doo Prime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현재 정보와 Doo Prime의 현재 기대, 가정, 추측, 예측에 근거하여 이러한 전망적 성명을 제공합니다.Doo Prime은 이러한 기대, 가정, 추정과 예측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단지 예측일뿐이며 이미 알고 있는것과 알수 없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다루고 있으며, 그 중 많은것들은 Doo Prime이 통제할수 없는것입니다.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결과, 성과, 혹은 성취가 전망적 진술의 결과와 크게 다를수 있습니다.  

Doo Prime은 이러한 진술의 신뢰성, 정확성,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을 제공하지 않으며 어떠한 전망적 진술의 업데이트 또는 수정을 제공하거나 배포할 의무가 없습니다. 

위험공시 

기초 금융수단의 가치와 변동으로 금융수단의 거래는 높은 위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측불가의 시장 변동으로 투자자들의 초기 투자를 넘어서는 막대한 손실이 단기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금융수단의 지난 수치는 결코 추후에도 동일할 것이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저희 플랫폼에서 거래 시 발생되는 리스크를 잘 요해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리스크는 전문가의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면책 성명   

본 정보는 일반 참고용으로만 제공되며 어떠한 금융도구를 사고파는 어떠한 투자 건의, 추천, 청약 또는 초청으로도 볼 수 없습니다.본문에 나타난 정보는 어떠한 특정 접수자의 투자 목표나 재무상태를 참고하거나 고려하지 않은채 준비되어 있습니다.금융기구, 지수, 혹은 패키지 투자상품의 과거 표현을 언급하는것은 모두 그 미래실적의 믿을만한 지표로 볼 수 없습니다. Doo Prime은 표시된 정보에 대해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으며, 제공된 정보의 부정확함과 불완전으로 인한 어떠한 직간접적인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Doo Prime은 개인투자와 관련된 어떠한 직간접적 거래 위험, 손익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유:

회사동태

Doo Prime 브로커스뷰 2024년 '최고 체결 가격상' 수상   

최근 Doo Prime은 BrokersView 우수 브로커 선정 행사에서 2024년 '최고 체결 가격상'을 수상했습니다.

2024-6-11 | 회사동태

Finance Magnates 아프리카 회의 Doo Prime 등장, 업계 금융거래 미래 건설 

2024년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남아공 손튼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Finance Magnates 2024 아프리카 서밋에 Doo Prime이 혁신적인 금융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2024-5-28 | 회사동태

2024년 FXDailyInfo '최고 신뢰도 차익계약 브로커상' 수상 

두프라임은 지난 3월 'BrokersView 2024년 '베스트 딜리버리 어워드'에 이어 FX데일리인포가 수여하는 '가장 믿을 수 있는 스프레드 계약 브로커상'을 수상했습니다!

2024-5-17 | 회사동태